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LIE (라이->이상봉)

대구 LIE 라이 안경 L-24E-11 대구 상인 LIE 안경 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4. 6. 26. 15:23

 이번 소개해 드릴 안경은

디자이너 이상봉 형이 ^^ 만든 LIE(라이) 입니다.

동그란 모양이 많네요~

아래 모델은 24E-11 모델로 중간 사이즈 입니다.

상봉이 옹이 큰 안경을 별로 안좋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디자이너 맘대로 중간사이즈를 만들었어요~~

착용감은 아주 가볍고 좋네요.

텐션도 좀 있어서 쓰기에 편해요~~

 다리에 라이 로고 들어가 있네요~

작아서 자세히 보셔야함 ㅋ

 제조국은 한국~~

 코는 실리콘으로 처리 되어있어서

코에 부담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요것은 호피~~

 개인적으로 이 칼라가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