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RANDOLPH(란돌프)

대구 란돌프 선글라스 RALDOLPH 미러 선글라스 대구 상인,진천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4. 7. 10. 16:18

 란돌프 미러 선글라스를 소개합니다.

40년동안 밀리터리선글라스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RANDOLPH

 

정교한 수작업으로 작업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훌륭한 내구성과 보증기간을 겸비 했습니다.

모든 메탈 프레임은 미국 RANDOLPH에서 제작됩니다.

 

미군,나사에 공급되고있는 란돌프 선글라스

예전에 파일럿 선글라스라고도 불리우던 란돌프입니다.

 

미러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가격은 10만원 후반대로 아주 착한가격이죠~~

 

그린 미러입니다~~

프레임은 은색 무광~~

렌즈 웟부분 란돌프 로고 들어가있구요~

다리에 보시면 란돌프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다리팁이 좀 특이하죠?

일자라인으로 얼굴에 착~ 감기게 만들어놨네요~

나중에 쓰시다가 자외선을 많이 받아서

색이 변하면 회사에서 무상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해 변색이나 파손인 경우에는 유상이라네요 ㅜㅜ

메이디인 USA 이렇게 적혀있네요~~

블루 미러입니다~~

프레임 칼라는 동일~

 

골드 미러입니다~

주황색으로도 보이고

좀 섞여있네요 ㅋㅋ

 

케이스 풀 셋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