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P3

P3 미러안경 대구 P3 미러안경 대구상인,진천 P3 안경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4. 8. 9. 12:30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P3" 입니다.

방탄소재를 이용한 안경테로 전면은 미러가 들어가있습니다.

미러는 골드미러,실버미러 두 종류로 되어있어요.

무게감은 기존의 뿔테의 반 정도의 무게로

코 받침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흘러내림을 방지합니다.

프랑스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착용감이 좋습니다.

위에 사진은 사각 실버미러 제품입니다.

케이스는 위에 처럼 얇은 가죽으로 되어있어요~

전면에서 실버 미러 찍은 사진이에요.

실물보다 미러가 조금 덜 나온것 같습니다.

 

측면도 실버로 되어있어요~

요건 골드 미러입니다.

실제로 써보시면 골드 미러 표시가 많이 나요~

이 사진은 골드 미러가 많이 안나네요.

그레이 프레임에 골드 미러인데...

사진이 좀 아쉽네요.

원래 프레임이 그레이 투명에 미러입니다.

그래서 사진에 보시면 투명하게 안이 보이죠~~

핸드 메이드 프랑스~~ 이렇게 적혀있네요~~

여건 모델 번호입니다~~

안쪽이 금속코로 패드 실리콘으로 되어있지요~

두께가 얇고 방탄소재를 깍아서 만든 형입니다.

골드미러 둥근형입니다.

 

투톤이 아닙니다~~

사진에 보면 아래쪽이 밝아 투톤처럼 보이지만

절대 원톤입니다. ^^

 

미러 표시 좀 더 나라고 조명아래 찍었어요~ (골드)

요건 실버

이것도 골드입니다~

마지막으로 케이스와 같이 샷~~

실제 착용하시면 훨씬 멋있는데.. 아쉽네요.

다음엔 착용샷을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