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Edward Martin(에드워드 마틴)

대구 상인진천월배 애드워드 마틴 선글라스 Edward Martin sunglass 12011/BK , 12011 TO 대구 에드워드 마틴 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1. 27. 13:55

 애드워드 마틴 선글라스

 

12011 시리즈 입니다.

 

색상은

 

블랙 (BK) / 호피 (TO)

 

소개글이 앞쪽에서 너무 많이 썼나봐요.

 

항상 뒤쪽으로 가면서

 

지쳐 글을 적게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

 

사진으로 보는거와 같이

 

사각 프레임 입니다~

 

작년보다는 조금씩 사이즈가 크게 나왔네요

 

 

 

 

 

 

 

 

 

제 생각엔 이 모델은 남자분들이 확실히 좋아할것 같네요.ㅋㅋㅋ

 

 

가끔 매장으로 전화오셔서 "주차장 있나요?" 물어보시는데...

매장 뒷편에 500평 가량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걱정마시고 차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