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SAM DO(삼도)

대구 삼도안경 대구상인진천월배 SAMDO안경 이종석 안경 MG002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1. 30. 16:36

 삼도에서 이제야 보냈네요.

MG002

 

칼라는 그레이 프레임에 전면이 블랙/호피 두 종류입니다.

작년부터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왔네요.

 

이뻐요. 다른 말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저희 선생님들도 진짜 이쁘다고 하네요 ㅋㅋㅋ

 

프레임은 티탄으로 되어있구요.

착용감도 괜찮아요~~

 

 

 

 

 

 

 

삼도는 다리 마무리가 저렇게 다 다어있어요.

이쁘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