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MINDMASTER(마인드 마스터)

대구 마인드 마스터 선글라스 MINDMASTER MMS1016 대구달서구 마인드마스터 선글라스 대구/달서/상인/월배/진천 마인드 마스터 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3. 7. 14:52

 2015 마인드 마스터 선글라스 MMS 1016입니다.

 

이렇게 풀 셋트입니다.

 

 

전면은 자세히 보시면 블루랑 그레이 블랙이 섞여 있습니다.

 

독특한 컬러지요~

 

다리는 금속 골드 입니다.

 

 

마인드마스터 정시 품질보증카드 입니다.

 

 

 

올해는 케이스가 두개가 나왔네요.

 

하나는 케이스에 넣어서 목에 걸게끔 나왔구요

 

하나는 그냥 소프트 케이스가 나왔네요.

 

 

큰 소프트 케이스에 넣어서 이렇게 나갑니다~~

 

선글라스도 이쁜데 전 케이스가 더 좋네요.ㅋㅋㅋ

 

주차장은 아주 크게 완비 되어있으니 보시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