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LAPIZ SENSIBLE(라피스 센시블레)

#대구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라피스센시블레 AS009 #대구 달서구 상인,월배,진천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3. 14. 11:58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 AS009 입니다.

 

우선 블랙부터 입고 되어서 올립니다~

 

 

블랙에 실버 미러입니다.

 

미러에 자꾸 제가 비치네요.

 

모라이크 처리 ㅋㅋㅋㅋ

 

다리가 작년보다 가벼워 졌습니다.

 

착용감이 훨씬 좋네요~

 

작년엔 다리가 통으로 금속 트레임 이었는데,

 

올해는 뿔테에 금속 장식으로 처리가 되어서

 

훨씬 가벼워 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