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9 ACCORD (나인어코드)

대구 나인어코드 선글라스,9accord cardinal , 대구 달서구 나인어코드 안경 선글라스,대구 달서구 상인진천월배 나인어코드 안경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5. 1. 17:02

나인어코드 선글라스입니다.

 

모델은 Cardinal/or

 

세 가지 칼라가 입고되었네요~

 

 

 

올해 많이들 찾으시는 형이네요.

 

색상은 블랙,호피,크림호피

 

이렇게 세 가지 나왔네요~

 

크림호피는 실버 미러에요~

 

 

케이스가 이렇게 가죽으로 되어있네요~

 

 

 

다리가 이쁘게 나왔어요~

 

동그랗게?

 

 

블랙입니다~

 

 

크립 호피에 실버미러~

 

제가 또 찍혔네요 ㅋ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