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Gentlemonster(젠틀몬스터)

/대구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바닐라로드/ 상인동 젠틀몬스터/월배동 젠틀몬스터/ 진천동 젠틀몬스터/ 상인런던아이안경원/ 윤아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2. 11. 16:39

오늘소개할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바닐라로드입니다~


색상은 RTD3입니다~


렌즈 색상은 블루미러입니다~



프레임이 독특한데요~


금속테를 아세테이트테가 샌드위치처럼 덮고있는 디자인입니다~


안경크기는 54정도로 대중적인 사이즈네요~


얼굴작으신분들은 조금 클꺼같아요~



다리부분이 골드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움을 한껏더했구요~


다리안쪽에 젠틀몬스터가 새겨져있습니다



반대편에 사이즈와 이름이 새겨져있습니다~



앞전에 RTD3가 부담스러운분들은 무난한 블랙으로 하시면 될꺼같아요~



옆쪽에 젠틀만의 로고죠


V로가 새겨져있습니다~




위쪽에서 보시면 샌드위치디자인이 더욱 잘보이는데요~


블랙에 골드라니~


환상에 조합이죠




line_characters_in_love-7




젠틀몬스터 모델언니에 피팅샷입니다~


무난한 룩에도 잘어울리네요~^^




이번엔 남자분입니다~



남성분들한테도 크기가 잘맞네요~


렌즈크기가 조금 큰거같아요ㅎㅎ


얼굴이 더작아보이는거같네요



예쁜케이스에 같이 넣어드립니다~




문의는 카톡: londoneye123



전화 : 053-634-1230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