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BALLY (발리)

#대구 발리선글라스 #이병헌선글라스 #상인동발리선글라스 #bally by 7028k 01 #진천동발리선글라스 #이병헌 공항패션 #이병헌아카데미시상식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2. 26. 14:03

영화 '내부자들' 흥행의 주인공, 이병헌이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는


출국길에 발리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한국배우로서 처음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 오르게된


이병헌이 그 영광을 발리선글라스와 함께 했습니다.


발리의 BY-7028K 는 템플 중앙에 위치한 사선 트레인스포팅으로


포인트를 두고, 앤드피스의 더블도트 장식이 캐쥬얼함을


완성시키는 모델로 이번 발리의 2016년 컬렉션 중 대표적인 UNISEX 라인입니다.





이병헌은 실버 미레 렌즈를 썼네요~



구설수에 올라 시쓰럽긴 했지만...


멋있긴 멋있네요 ~~




직접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측면에 트레인스포팅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올해 발리는 프랑스에서 생산을 하네요~



요건 호피 칼라에요~





요게 풀셋트 입니다~~



제가 한번 써봤습니다.


어때요? 괜찮죠?


발리 선글라스 쓰시고 이병헌 한번 되어보세요~~ ㅋ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