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대구오클리선글라스 #류준열선글라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상인동오클리선글라스 #진천동오클리 #월성동오클리 #월배오클리 #신월성오클리 #런던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2. 26. 16:26


'꽃보다 청춘' 류준열님이


오클리 프로그스킨


을 쓰고 나왔네요~~



약간 '투명 그레이' 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요런색을 쓰고 나왔네요~~






요게 풀셋트 입니다.


소프트 케이스랑 품질 보증서


종이 박스 이렇게 나와요~~



지금 입고된색은 총 5개 정도구요


블랙에 편광렌즈가 꼽힌게 사진에 빠졌네요~



요게 류준열님이 쓰고 나오신 색이에요~



다리에는 오클리 로고~



핑크에요~~






블랙 무광입니다~


블루 미러들어가 있어요~




클리어 모델입니다.


실버 미러 들어가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이 모델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류준열님이 쓴거랑 같은거 쓰고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칼라라서 한번 더 찍어봅니다~~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