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NIKE (나이키)

/대구나이키선글라스 /nike evo949 007/ nike max optic /상인동나이키선글라스/나이키고글/진천동나이키/월배/월성동/나이키선글라스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3. 5. 19:54


오늘은 나이키 선글라스 입니다~


이태리 버전으로 바뀌면서


입고가 조금 늦어지긴 하네요...


우선 들어온 제품부터 포스팅 합니다~.


나이키 전제품 30% 할인 (기간 :~8/31)




nike bandit evo 949 007 모델립니다.


블랙 무광에 골드 미러 렌즈가 들어가있어요~


케이스는 하드케이스가 나와요~~


위에 사진이 풀 셋트입니다~



기본 사각 프레임에 골드미어~




다리에도 골드로 나이키 로고가~


휘리릭~



다리끝쪽에는 저렇게 되어있는데...


왜 일까요? ㅋㅋ


저도 잘 모르겠어요


프라다 같은 경우에는 저기다가 끈을 끼울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나이키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



이태리 버전입니다~~


생산지가 중국도 있는데..


이제품은 이태리~ 네요~



코는 따로 나와있어서


땀났을때 덜 내려 올것같아요~



요게 정식으로 들어오는


나이키 선글라스, 고글 셋트입니다~


게런티 카드 확인하시구요~



다리 연결부위에 저렇게


나이키라고 적혀있네요..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셨네요~



선글라스 렌즈는 독일 "칼짜이스" 렌즈가 들어가 있어요


보통은 미러 렌즈에는 칼 짜이스가 잘 안들어가는데..


안경렌즈에도 많은 신경을 써놨네요..



개인적으로 나이키를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편애하는걸까요..? ㅋㅋㅋ


이뻐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



더 들어오면 바로 올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