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대구오클리/상인동오클리/오클리크로스링크/oakley crosslink /진천동,월배,월성동 오클리안경테/오클리변색렌즈오클리운동용안경/테니스,골프,야구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4. 1. 18:01


오클리 안경테입니다.


크로스 링크


운동할때 흘려 내리지 않고,


편하게 쓰실수 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럴때는 어떤 안경테가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운동 하면 바로 오클리 안경테를 권해 드립니다.


제가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점은


왠만한 운동은 다 가능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크로스 링크 같은 제품에


도수있는 변색렌즈를 끼우면 정말 편할것 같아요


골프나, 야구, 등산, 자전거를 타더라도


변색해놓으면 실내외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같네요


저도 조만간 크로스 링크에다가 변색렌즈를 끼워볼까합니다.




오늘 입고된 모델은 총 4가지 칼라에요





우선 페라리 모델입니다.


오클리는 페라리랑 콜라보 한 제품이 많은것 같아요


블랙무광에 로고와 다리 팁(큐브)만 레드에요~



측면에 로고, 다리 팁(튜브) 빨강요~




약간 불투명한 그레이에 그린로고 , 팁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칼라가 마음에 들어요~


변색 넣으면 정말 이쁠것 같아요



남자분들 무난하게 쓰실수 있는 블랙에 블루




연한 그레이 불투명(?)




다리 팁에는 오클리 로고 딱!!




제가 직접 한번 써 봤습니다.


ㅋㅋㅋ 웃기네요 제 얼굴보니깐.ㅋ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