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EX (타렉스편광렌즈)

/대구타렉스편광안경렌즈 /TAREX Lens CACCHU(카츠) /편광렌즈/낚시용렌즈/일본편광렌즈/상인,진천,월배,월성동타렉스편광렌즈/런던아이안경상인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7. 8. 18:08


오늘은 타렉스 편광렌즈


CACCHU(카츠) 에 색상은 ACTION COPPER


낚시용으로 주문했어요~~


낚시 동호회 분들께서 타렉스렌즈 좋다고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


우선 두분께 먼저와서 올려드립니다.


테는 똑같이 아디다스 제품에다가 넣었어요~~




주문하고 7일 정도 소요된것 같아요~


제품은 밀폐봉지에 담겨져 왔네요~





작업하기 전입니다.


편광렌즈 칼라는 ACTION COPPER이라


브라운 진한 칼라가 왔어요~


낚시 하실때 저 색이 가장 물 안이 잘 보이신다고


저 색을 주문하셨네요~


저보다 더 잘 아시더라구요~


이제 작업한 상태입니다~


렌즈가 빠지지 않도록


타렉스에서 나오는 약품을 발라 놓은 상태입니다~




아디다스 프레임이 무난하면서


가벼워서 저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아디다스 로고가 작게 들어가 있어요~



다리끝에 고무 팁이 있어서 흘러내림을 방지합니다~




요렇게 두 개를 작업했네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