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KIO YAMATO (키오 야마토)

#Kio-yamato KT-453A #대구키오야마토안경 #티타늄안경테 #빈티지안경 #동그란안경 #클래식안경 #상인동키오야마토 #기오야마토 #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9. 29. 13:47


키오야마토 안경  KT 453A 입니다.


빈티지한 느낌이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티타늄 소재로 가벼우면서


멋내기 너무 좋아요~~


칼라감에 홀딱 ~~ 반해 버렸답니다!!



오늘 두 칼라가 입고 되었어요




느와르로 찍어봤습니다.


사진이 이뻐서 올려요~~ ㅋㅋㅋ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나죠? ^^




원래 칼라는 이렇습니다~~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골드 칼라인데, 적당히 빈티지한 느낌이 들고...


이런 칼라감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지 못했어요. 너무 이뻐요 !!



다리 부분도 무늬를 넣었는데,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고급스럽게 만들었어요 .

 


올 티타늄 제품이고, 일본에서 생산을 했어요.



다리 무늬 이쁘죠? ^^



브릿지 부분도 무늬를 넣었어요.


이뻐서 보여드릴려고 올립니다.



칼라감이 기가 막혀요 !!



모델이 좀 그렇죠? ^^


밤에 라면을 먹었는지.. 살이 찐건지..


너무 동그랗네요 ㅋㅋㅋ


안경은 이쁘죠?


같은 모델에 전면 프레임에 아세테이트 소재의 뿔테 소재가 싸고있어요 !!





이것도 한번 써봤습니다.


느낌 괜찮죠?


여자분들께도 잘 어울리실것 같아요!!


모델이 오늘 저 밖에 없어서..


다음번엔 여자 선생님 쓰신거 올려 드릴께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