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아큐브오아시스원데#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대구아큐브오아시스원데이#상인동오아시스원데이#상인동, 진천동,월배,월성동 마이아큐브, 시험착용#런던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11. 25. 17:07


아큐브에서 오아시스 원데이가 출시되었습니다 !!


원래는 2주용 오아시스만 있었는데,  이번에 원데이로 출시가 되었네요.


아큐브에서 2주용으로 "어드밴스"라는 렌즈가 나와있었어요,


그러던중 "오아시스" 2주용렌즈가 출시되면서


어드밴스를 쓰시던 분들이 오아시스 2주용으로 갈아타기 시작을 하는거에요.


"  왜? 그럴까?  "  생각해보고


아큐브에 문의를 하니


오아시스가  건조감이 확실히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원데이도 오아시스가 나왔나봐요~~




요게 새로나온 오아시스 원데이 입니다~~


UV 차단은 기본으로 장착이 되었구요 !!


건조감도 확실히 잡아준다고 합니다.


아큐브 트루아이 제품을써도 눈이 건조하다면 오아시스 원데이로 바꿔보세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시바비젼 "토탈원"이랑 비슷할것 같아요


토탈원도 건조감이 적어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토탈원의 단점이라고하면 뺄때 렌즈 코팅때문에 빼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토탈원 쓰시는분들은 공감하시나요?


아큐브는 원래 뺄때 별 문제없으니깐, 어떤게 더 반응이 좋을지는


소비자분들께 맡겨야겠죠?^^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유통기한은 많이 기네요~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