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 여행

부산 해운대 온천센터, 할매탕, 가족탕, 부산여행, 온천여행, 가족여행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12. 28. 19:45



대구에서 부산으로 병원 진료겸 여행했네요~~


진료마치고 뭘 하면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해운대 근처라 온천욕을 하기로 했어요~


검색을 해보니 "할매탕" 이라고...


가족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을 먹고, 바로 해운대 온천센터로 출발~



요기에요~~


제가 갔을때는 비가와서 사진을 못찍어서


다른 블로그에서 캡쳐했어요 ㅋㅋㅋ



가족탕안에 들어가니 이런게 붙어있네요~



큼지막한 방이있고 


그 안에 탕이 있었어요.


ㅇ온천하고 한숨 잘수도 있게 만들어 놨네요~




탕 입구요~



가족탕은 요렇게 생겼어요~


애기들 데리고 많이 오네요~



탕에 물을 받으니 뽀얗게 되어버렸네요 ^^


비오는 날 뜨끈한 탕에서 온천욕 잘 하고 왔어요~


2시간에 30,000이에요~


시간추가하면 1만원 추가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올려봅니다~


부산가시면 해운대 백사장도 좋지만,


조금 위쪽에 온천센터도 들러보세요~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