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GUCCI (구찌)

#대구구찌선글라스#2017구찌선글라스#2017GUCCI #구찌선글라스GG0032SA #상인동,진천동,월배,신월성 구찌선글라스#2017구찌선글라스정식판매처#런던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10. 12:31


2017년 구찌 선글라스 신제품


GG0032SA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오른쪽 다리에는 타이거, 왼쪽에는 다리에는 구찌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한국에서만 볼수 있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한국 사람이 좋아하는 타이거 문양을 넣었다고 합니다. ^^



색상은 기본 블랙에 로고는 실버


호피무늬에는 골드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면 블랙입니다.


기본형 사각이라 어느분이 쓰셔도 잘 어울립니다.



말씀드린 왼쪽다리에 구찌로고~



오른쪽에는 타이거 문양



이 제품은 이태리에서 생산을 했네요~



호피 칼라입니다.


호피와 골드 로고의 색상 조합이 참 좋네요 !



구찌 로고가 골드 메탈로~



타이거가 골드 메탈로~



타이거 문양이 양각, 입체적으로 되어있어요


멋있네요 !!


남녀 공용입니다.


이쁜 모델들 보러 오세요~~


문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