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Gentlemonster(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전지현선글라스][젠틀몬스터 ODDODD][[대구젠틀몬스터 ODDODD 전지현선글라스][젠틀몬스터보잉선글라스][상인,진천,월배,신월성젠틀]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4. 21. 15:30



젠틀몬스터 전지현 선글라스


ODDODD 입니다.


이거는 어떻게 읽으면 좋을까요?  ㅋㅋㅋㅋ "오디디오디디" 이렇게 ??


이 제품이 젠틀몬스터 제품 중에 가장 고가네요 ^^



렌즈 아랫쪽이 좀 특이하죠?


전 티비로만 봤을때는 꼭 물이 차인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



비밀은.... 안쪽에는 실버 프레임이 막고 있어서


밖에서 봤을 때는 물이 차인것 처럼 보이네요 ^^


부끄럽네요... 물... ㅋㅋㅋ

 


측면은 기본 실버 프레임입니다.



요것은 실버 미러렌즈입니다.


안쪽의 색상은 진한 블랙입니다.


요 칼라는 아랫쪽이 표시가 많이 안나죠?





안쪽에 보시면  막혀있죠? ^^



전지현이 썼다길래, 저도 한 번 써봤습니다.


그냥 보잉 제품으로 보여버리네요 ^^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