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오클리 플랙 베타][OAKLEY FLAK BETA][대구 오클리 플랙베타 프리즘 골프,로드][상인동,진천동,월배,신월성 오클리 고글,선글라스][런던아이안경상인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8. 11. 12:34



오늘은 " 오클리 플랙 베타 "


오클리에서 신제품으로 플랙 베타가 나왔어요~~


기존 플랙 제품이랑 전면은 비슷하구요 !!


다리 부분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가격대도 확~~ 내려갔네요 ^^

 


전면은 기존 플랙과 비슷하죠?


고글 렌즈는 프리즘 로드 제품입니다.


상하 사이즈가 일반 고글보다 조금 작은편이라


광대가 닿였던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레이다락 같은 제품은 광대가 닿여서 조금 불편했거든요~~




바뀐 다리 부분입니다.


기존 플랙은 다리에 고무패드가 있어서


꽉 잡아주는 느낌이었다면 


신제품은 다리가 플라스틱 일체형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쓰실 수 있습니다.


흘러내림도 없어요~~



코는 비슷합니다.


사이즈가 작은 코패드로 코에 부담이 크게 없습니다.

 



같은 모델에 프리즘 골프입니다 !!


블랙색상이라 크게 유행도 안타고...


시크하죠? ^^




플랙 베타는 전 제품이 미국에서 생산이 되네요~




무광 블랙에 실버미러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칼라입니다.




실버미러라 사진찍는 제가 보이네요 ^^



사이즈가 궁금하실까봐 제가 또 한번 써봤습니다.


골프나, 등산, 자전거 전체적으로 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제가 상태가 별로 안좋았네요.... ㅜㅜ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