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대구 오클리 크로스링크제로 변색렌즈 도수 작업][oakley a cross link zero ox 8080-07][대구상인,진천,월배,신월성 오클리안경]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9. 4. 16:41


오클리 크로스링크 제로


올블랙 모델에 변색렌즈 작업했어요~



렌즈를 교체한 상태입니다.


변색렌즈가 실내에서는 투명해요~


기존의 몰드 방식이 아닌 코팅 방식의 변색렌즈로


실외로 나갔을때 변색되는 시간이 확실히 많이 줄어들었어요!!


코팅방식의 제품이라 합도수가 -4.00D 인데도 렌즈가 얇게 나왔네요.




올블랙이라 로고만 흰색입니다.


원래는 없던 색이었는데, 최근에 추가 되었어요.


올블랙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없어서 못해드렸는데,


이제라도 나와서 다행입니다.

밖에서 2분 정도 있으니 이렇게 색이 변했어요.


조금 전에 고객님께서 찾아가셨는데, 좋다고 하시고 가셨네요 ^^


밖에 나가보시고는 금새 변색된 것 보시고는 "이래야지..." 하셨는데,


맘에 드셨나봐요 ^^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