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CRUSADE (크루세이드)

[크루세이드 하우스브랜드 안경] CRUSADE [대구 상인,진천,월배, 신월성 크루세이드안경][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10. 12. 18:17



오늘은 크루세이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테로


EVO FLEX 라는 소재를 사용하는 브랜드입니다.


EVO FLEX라는 소재는 스테인레스를 가공한 소재로


티타늄처럼 가벼우면서 탄성이 좋고 도금이 강합니다.


이 소재는 땀에 강하고 알러지 증상이 거의 없어요 ^^


무게가 엄청납니다.


너무 가벼워요~



크루세이드 안경에 니콘 비구면 블루광 차단 렌즈를 작업하려고 합니다!




합도수가 -1.50~ -1.75D로 높지 않아서 렌즈가 많이 얇게 나왔네요~



데모 렌즈가 끼워진 안경테의 무게입니다.



안경렌즈 작업후 무게입니다.


원래 안경테는 10g 정도 나왔고, 안경렌즈 작업후엔 13g 나왔네요.


일반적으로 안경이 20g이 넘게 나오는데, 정말 가벼운 제품입니다.


제가 쓰고 있는데, 안쓴듯한 느낌입니다.


너무 좋네요!!


요즘 추세가 프레임은 얇고 가벼운걸 많이 가시네요 ^^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