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렌즈(호야, 바리락스, 니콘, 칼자이스)

::대구, 경산, 청도 호야변색다초점렌즈::호야엠플리튜드누진다초점렌즈::변색렌즈::호야렌즈::호야전문취급매장::눈사랑안경경산점::경산오거리안경원::자이스, 니콘, 바리락스, 호야 수입안..

눈사랑안경 경산점 2021. 3. 15. 14:59

안녕하세요?

눈 사랑 안경원입니다.

날씨도 엄청 똑똑한 거 갔네요..ㅎㅎ

3월이 되니 정말 따뜻한 봄 날씨를 가져다주네요,,.

날씨가 따뜻하니 변색이랑 착색 렌즈를

구매해 가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오늘은 아주 예쁘신 중년 여성분이 오셔서

노안이 왔는지 가까운 게 덜 보인다며 하소연하셨어요.

너무 미인이시고 젊어 보여서 설마 했는데

검사 결과에 놀랐네요..ㅎㅎ

  R L
나안시력 1.6 1.6
근거리 가입도 +1.50 +1.

 

원거리 시력은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가까운 거리는 조절력이

부족한 편이었습니다.

평소에 햇볕에 눈을 많이

찌푸리고 하시다며

색상이 변하는 변색렌즈에

대해 물어보셨어요.

변색렌즈의 용도는 이미 알고 오셔서

더 설명할 필요가 없고

누진이면서 변색이 가능한

렌즈를 설명해 드렸어요.

원거리는 문제가 없고

가까운 거리도 많이 높지 않은 편이라서

호야에서 무난하게 적용하기 좋은

엠플리튜드 플러스를 권해 드렸어요.

누진렌즈에 변색을 추가하면

가격이 많이 높은 편이라서 고객님께서

부담스럽지 않고 잘 보이고 적응이

편한 걸로 설명해 드렸어요.

호야는 변색렌즈에서도 아주 성능이 우수한 편이라서

고객님도 좋아하셨습니다.

"누진은 적응이 어렵다고 하던데..

"언니들이" 하며

걱정을 하셨어요.

이 정도면 괜찮을 것 같고

충분히 적응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어요.

아이 눌러에 맞춰 누진다초점을 설계를 하고

마지막으로 아이포인트를 한 번 더 확인 후

밀러 테스트를 통해 누진대 길이를

확인해 보았어요.

평소에 전화기를 많이 보신 영향으로 그런지

아래로 눈을 많이 내렸어요.

그래서 누진대 길이는 14mm로 결정하였답니다,

누진대 길이가 길면 울렁거리는 것을 덜하지만

가까운 게 덜 보일 수가 있고

누진 대가 짧으면 약간의 울렁임은 있지만

눈을 많이 내리지 않아도 편하게

글을 볼 수 있답니다.

 

 

우선 변색이 잘 되는지 실험을 해 보았어요.

우와~~역시 변색이 아주 잘 되네요.

 

호야는 코팅적으로

아주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어요.

렌즈 표면을 만지면 매끈하게

발수 코팅이 잘 되어 있어서

스크래치에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변색도 다른 회사에 비해 빨리 변하고

빨리 색상이 빠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 이제 테 모양에 맞게 렌즈를 커팅을 해서

테에 맞춰 넣어보았어요.

왜곡기에 넣어보니 이렇게

안경 주변에 검은색 주름이 보이시죠?

이런 상태에서 안경을 쓰면 안정피로가 오고

눈도 쉽게 피로해질 뿐만 아니라

렌즈 굴절률에도 미세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 안경원에서는

고객님의 눈을 생각하며

컴포트 가공을 하여 안경을 제작한답니다.

다소 시간은 더 걸릴지는 몰라도

저희 고객님의 눈은 좀 더 편하겠죠??ㅎㅎ

1차 가공사진입니다.

2차 가공한 사진입니다.

오른쪽과 왼쪽을 비교하면

확연한 차이를 아시겠죠?

오른쪽 주름이 어느 정도 없어졌죠?

 

3차 가공사진입니다.

렌즈가 깨끗 해지 것 같네요.

컴포트 가공은 테에 따라

검은 주름은 줄일 수는 있어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는 점 기억하세요..^^

 

자~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보통 누진다초점렌즈는

사이즈가 작은 것으로 하여야

왜곡이 적고 편안한데 비해

변색렌즈는 렌즈 사이즈가 너무 작으면

보기에 예쁘지가 않아요.

선글라스 렌즈가 보통 일반 안경에 비해

크는 이유도 여기에 있어요..^^

둥근 모양에 로즈핑크 골드가 들어가 있는

깔끔한 스타일의 안경 테입니다.

안경테는 온다 제품입니다.

 

 

변색을 시키면 이렇게 예쁘게 변한답니다.

선글라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너무 잘 만들어졌네요.

올여름에는 제 안경도 변색으로

한 번 해 보아야 겠네요..ㅎㅎ

 

 

 

 

 

고객님께서 안경을 써 보시고는 생각보다

많이 어지럽거나 울렁임이 덜 하다고 하시네요.

중간 영역대에서는 조금 울렁임이 있네.. 하시며

재미있네.. 하시며 안경을 이리저리 써 보시며

안경을 관찰해 보았어요.

처음 누진다초점렌즈를 써 보시는 고객님이라

누진렌즈 적용 방법을 설명해 드리고

계단을 오르고 내리를 때 느끼는

거리감을 연습해 보았어요.

그러고는 고객님께서 잘 쓰겠다며

기분 좋게 돌아셨어요.

혹시나 불편한 점은 다시 방문해서

문의해보기로 하고 돌아가셨어요.

예쁘게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눈사랑 안경원이 되겠습니다.

저희 눈 사랑 안경원 경산점은 언제나

고객님에게 좋은 안경 정보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편안한 안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검사로 인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답니다.

넉넉하게 시간을 가지고 꼭 방문 부탁드립니다.

교수님께 직접 검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꼬~~옥

매장에 전화하셔서 예약 부탁드립니다.

학교 일정으로 매장에 안 계시는 경우가 있어요.

ㅜ.ㅜ

검사는 누구나 가능하며 검사는 무료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