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MOSCOT (모스콧)

대구 모스콧 선글라스 , 램토쉬 폴드, MOSCOT LEMTOSH FOLD , 모스콧 100주년 선글라스 , 접는 선글라스, 모스콧 접는 선글라스,대구달서구 모스콧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5. 1. 16:16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모스콧 100주년 기념모델로

 

접는 선글라스 입니다.

 

"램토쉬 폴드" 라는 제품으로

 

램토쉬 모델을 접는 제품으로 만들어서

 

글라스 렌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글라스 렌즈는 스크레치에 강하고 눈이 시원하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단 플라스틱 렌즈보다는 조금 무거워요

 

하지만 제가 써본 결과는 착용감이 좋은것 같네요~

 

 

색상은 이렇게 두 가지 입니다.

 

블랙이랑 호피~

 

 

전면은 기본 램토쉬 모델입니다.

 

 

다리에 금속은 접는 부분입니다.

 

 

100주년 이라고 적혀있네요~

 

 

 

 

접었을때 이렇게 나온답니다~

 

 

이렇게 케이스 안에 쏙~ 들어가요~

 

 

닫았을때 모습입니다.

 

 

호피 칼라에요~

 

 

 

마지막으로 착용샷입니다.

 

얼굴이 좀 .... 상태가 안좋네요.ㅋㅋㅋ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이상하다고 욕하진 마시고 ㅋㅋ

 

날씨가 너무 좋네요~

 

나들이 가시기전에 선글라스 꼭 준비하셔서 가세요~

 

자외선,미세먼지로 부터 우리의 눈을 보호해야죠~

 

주차장 완비 되어있으니 걱정마시고~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