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MOSCOT (모스콧)

대구 모스콧 램토쉬 LEMTOSH 김주혁안경 대구 상인 진천 모스콧 램토쉬 안경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1. 26. 19:57

 

이번엔 김주혁씨가 사랑한다는 램토쉬 제품입니다.

 

모스콧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되기도 하구요.

 

사각 프레임에 누가 써도 잘 맞는것 같아요.ㅋㅋㅋ

 

색상은 5가지 정도 입고 된것같아요.

 

사이즈가 큰거랑 중간 사이즈 들어왔어요~

 

49사이즈랑 46 사이즈 이렇게 입고가 되었네요.

 

 

 

 

 

 

 

 

 

 

 

 

 

 

 

 

이렇게 들어왔구요.

 

큰 사이즈만 사진 찍어 놨는데,

 

작은 사이즈는 모양은 같고 사이즈만 틀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쁘죠? 저도 이거 하나 할까? 생각중입니다.

 

저도 얼굴이 평범해서 이거 끼면 잘 맞을듯 하네요.ㅋㅋ

 

요즘 주차장 문제로 걱정하시는 분 많으 신데...

저희는 500평 이상이 주차장입니다.ㅋㅋㅋㅋㅋ

걱정 마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