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SAINT LAURENT (생로랑)

/SAINT LAURENT / 대구 생로랑선글라스 /입생로랑선글라스/상인동 생로랑선글라스/진천동 생로랑선글라스/월배/월성/진천/상인/런던아이안경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2. 27. 12:32


생로랑 (SAINT LAURENT) 선글라스 입니다


생로랑 선글라스는 잘 보지 못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올해 케링그룹에서


생로랑을 보고나서 '이거는 있어야겠다~~'


생각을 했죠~ ^^


이제 한번 보실까요? ~~


블랙이랑 호피 칼라입니다.




위에 사진에 보시는 봐와같이 가죽케이스랑 보증카드 이렇게 셋트가 구성되어있습니다.



블랙입니다.


UNISEX 모델로 남,녀 다 쓰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탐이 나네요..



다리를 찍었는데... 사실 저렇게 반짝 거리지는 않아요.


사진에 보면 미러처럼 보이는데, 그렇진 않고


블랙 유광제품입니다.




요게 사실과 비슷하네요.


로고가 음각으로 진짜 자연스럽게


튀지 않게 나왔어요


저런거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로고가 저렇게 자연스럽고 심플하게 들어간게 전 좋더라구요



안쪽에는 브랜드



모델명이네요~



호피 칼라에요~



생노랑 선글라스는 이태리에서 생산을 하고 있답니다~




가죽 케이스랑


케링그룹에 보증카드


그리고 국내 정식 수입원에서 나온


품질 보증카드  저렇게 셋트 구성입니다.



자연스러움을 원하시는 분


생노랑 선글라스가 맞을것 같네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