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SAINT LAURENT (생로랑)

/SAINT LAURENT / 대구생로랑선글라스 /상인동 생로랑선글라스/진천동 생로랑선글라스/월배/월성/진천/상인/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3. 15. 14:31


생로랑 선글라스


BOLD 1K  모델 003 색상이 추가 입고 되었어요~~


지난번에는 블랙과 호피 칼라가 입고 되었는데...


이번에 그레이 칼라에 실버 미러 제품이 추가 입고 되었습니다~





수도권 지역은 그레이 칼라에 실버 미러를


많이 주문 하시는데,


대구는 좀 보수적(?) 이라


그레이 칼라는 잘 안넣는다 하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칼라가 너무 이쁜것 같아서


주문을 넣었답니다~~


이쁘지 않나요?




미러에 제가 찍혔네요~ㅋㅋㅋ




다리도 약간 투명 그레이(?) 라고 해야하나요?


색이 참 이뻐요~





전면이 잘 안나온것 같아서 다시 한번 더 올려 드립니다~



전면 끝 부분에 징이 하나 있어요~


실제로 보면 잘 보이는데,


사진 상으로는 잘 안보여서 다시 찍어 올려드립니다.

 


제가 직접 한번 써 봤습니다.


이쁘죠?


남녀 공용이라


다 잘 어울릴것 같네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