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PRADA (프라다)

/대구프라다안경테/상인동프라다안경테/PRADA VPR 03S / 프라다뿔테 / 진천동,월배,월성동 프라다안경테,선글라스/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6. 24. 16:41


프라다 뿔테가 입고 되었네요~


VPR 03S 모델입니다.


기본 사각프레임 입니다.


요즘 많이들하는  둥글고, 오버 사이즈 안경테가 식상하시다면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보세요~


국내 하우스 브랜드들이 넘쳐 나고, 금액도 싸지만은 않은 상황에서


프라다는 30만원이 넘어가던 소비자 금액을


많이 낮추었습니다.


이제는 20 만원대에 프라다 안경테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를 가든 같은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게 하는것이


프라다 본사의 방침이라고 합니다.


소비자 분들은 조금이나마 싸게 구입을 하고싶어서


온라인 쇼핑몰, 구매대행을 하는데,


사실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하기가 쉽지 않고, 믿을수 있는지?  


조금 찜찜하지만 싸니깐.. 이래서 구입하는게 많으신거 같아요.


팁을 드리자면 너무 싼거는 사지 마세요~


적정선에서 사셔야 합니다.


가짜 사들고 오시는 분 정말 많아요.


기분 나쁘실까봐 다 말씀 안드리지만, 정말 제품질이 엉망이에요.


딱 봐도 가짠데, 진짠줄 알고 계시는분.. 안타깝죠...


이야기가 엉뚱한데로 갔네요^^


해외에서 구입을 하면 더 싸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이제는 그렇지 않을것 같네요~


프라다 처럼 다른 브랜드 들도 이렇게 되었으면 합니다~

 


블랙과 호피 두 가지 칼라가 입고 되었어요~




다리에 프라다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저 로고가 인기가 많아요~





호피에요~~




제가 써봤습니다.


사진을 보니 컨디션이 안좋네요 ㅋㅋㅋ



머리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더니,


너무 많이 떠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참.. 하도고 웃기네요


안경테는 이뻐요~~


다만 모델이 오늘 별로에요~ 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