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PRADA (프라다)

/대구프라다안경테 prada vpr56s-d 프라다 남자 티타늄안경테/프라다안경테/중년남성안경테/런던아이안경상인점/진천동,월배,월성동프라다안경테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7. 18. 12:08



프라다 안경테 VPR 56S-D 입니다


티타늄 남성용 안경테로 아주 가볍고 심플합니다.


요즘엔 동그란안경테와 하금테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점잖하게 쓰기를 원하시는 남자분들도 꽤 많습니다.


그런분들께는 프라다 VPR 56S-D 를 권해드립니다.



기본 사각 프레임에


칼라는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칼라가 있습니다.



아래쪽이 브라운이고 위에꺼가 블랙입니다.


색상이 표시가  잘 안나네요. (사진찍는 실력이 모자라서...)


브라운은 무광 브라운입니다.


칼라가 자연스러워요 !!




요건 블랙 프레임입니다.




측면엔 프라다 로고만 딱 하나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다리팁에는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 팁이 하나 더 달려있습니다.



생산지는 일본입니다.


대부분의 티타늄 가공은 일본에서 하는것 같아요~





또 제가 한번 써 봤습니다.


얼굴이 팅팅 부었네요 ㅋㅋㅋㅋ


남자 30대 중후반 부터 40~50대  이상까지


자연스럽고 점잖한 안경테를 원하신다면


프라다 티타늄안경테를 추천합니다~~


이제는 안경테 디자인이 조금 바뀌는것 같아요!!


동그란안경에서 사각 프레임 , 굵은 안경테에서


가는 안경테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넘어가는것 같습니다.


암튼 그래요~~ ^^ ㅋ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