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9 ACCORD (나인어코드)

/대구나인어크드안경/상인동나인어코드안경/남자티타늄안경/콤비안경테/나인어코드Union NB/남자안경테/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7. 8. 16:48


나인어코드 Union NB


뿔테와 티타늄 콤비 제품입니다.


사각 모델이라 남자분들께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테는 티타늄이라 무척가볍구요


전면의 아세테이트 소재역기 가벼운 소재를 넣었네요




블랙과 호피칼라입니다~


사진이 초점이 안 맞았네요.. 흐립니다. ㅜㅜ



호피칼라와 골드 프레임의 조합이라


고급지네요~




블랙 과  골드~



코와 다리가 티타늄이라


알러지 걱정 크게 없구요~


땀이 좀 나더라도 벗겨질 위험은 적은것 같아요~


블랙칼라를 써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직접 써보니 좋네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