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9 ACCORD (나인어코드)

[나인어코드 PLACO INTO3][이유리안경][대구 상인,진천,월배,신월성 나인어코드 하우스브랜드 안경][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10. 23. 13:12



나인어코드 PLACO INTO 3


배우 이유리님이 착용한 제품은 INTO 2로


사이즈가 요것보다 조금 작은 모델입니다.


입고 되자마자 전 색상이 다 빠지고,


조금 큰 사이즈 PLACO INTO3를 소개합니다~



그레이 & 블랙


그레이 프레임에 안구 모양처럼 블랙이 들어가 있어요~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이네요 !!



다리도 그레이 무광!!



금속 제품이라 코 받침이 있어서


흘러내림이 적어요



색상을 자세히 보여드릴려고 크게 찍어 봤네요~



무광 골드와 호피칼라의 조합!



호피 칼라가 얇게 들어가 있어서 표시가 많이 나진 않아요~





코 받침은 금속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서


부드러워요~~




무광 블랙에 호피



전체적으로 무난한 디자인인데,


호피 칼라가 심심함을 줄여주네요~



저는 골드에 호피를 써봤어요~


착용감도 좋고, 이쁘네요~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