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제품(잡동사니) 후기

#조카사랑 #나이키 조던 6 #조던키드 #조단6 #조단키즈 6 #조던 레트로6 #상인동조단 #상인동멋쟁이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8. 30. 13:33


조카님 매장 방문~~


조던 6 신었는데, 너무 이뻐서 사진 한장만 찍자고 졸라서


겨우 몇장 찍음.. ㅋㅋㅋ




바지랑 너무 잘 어울인다 했는데...


거꾸로 입은거라함 ㅋㅋㅋ




전에는 조던 7 신었는데...


새 신발 안 신겠다고 난리난리 피우더니...


결국엔 신고나옴




퀵 보드 선물 받았는데...


겁이 많은 조카는 안 탄다고 울고 난리남 ㅋㅋㅋ


촌놈...



애기들 조던 너무 이쁘네요..


나도 빨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