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제품(잡동사니) 후기

/나이키플라이니트레이서/공효진운동화/공효진플라이니트레이서/나이키운동화/나이키조깅화/플라이니트사이즈추천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18. 11:15



8~9개월 정도 사고싶어서


아이쇼핑만 하던 "플라이니트 레이서  검흰형" 구입했어요~~


처음에 보고 너무 이뻐서  "이건 꼭 사야해 !!" 맘을 먹었는데...


조깅화 치고는 너무 비싸서...


나에게 주는 생일 선물로... 구매했네요 ^^


우선 사이즈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대부분 구매대행이라 사이즈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저는 나이키 운동화를 대부분 270mm를 신는데,


이제품은 275mm 를 구매했어요. 구입하기전 구매평을 보니 조금 작을것이라 해서 한 치수 크게 주문


했더니딱 맞아요~~~


발이 큰 저는 항상 신발이 크면 안 이쁘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크게 보이는 신발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사이즈 때문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구며평을 올립니다 ^^


한 치수 크게 가시면 됩니다. ^^



어제 받은 제품입니다.


이쁘죠? ^^  운동화 받고 너무 좋아했다는...



처음엔 형광색이 많이 눈에 들어와요....  원래는 형광 없는 검흰을 사고 싶어서 그런가봐요...


생각보다 형광이 눈에 띄네... 생각했지만


막상 신어보면 그렇지 않았어요.



그리고 제품을  모니터에서만 보셨다면...


자세히 보셔야할것이  운동화는 구멍이 슝슝 뚫려있답니다~


그래서 엄청 가벼워요 ~~


무심코 보시면 잘 안보여서 말씀드립니다.



위에 사진처럼  슝슝 뚫려있어요~~




275mm (9.5)사이즈 주문했네요. 


플라이니트 레이서는 한 치수 크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션감은 사실 프리런이나 로쉐원이 더 좋아요~


로쉐원이 너무 편해서 그것만 신고 다녔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


그리고,


이상하게 저는 기분상인지... 구매 대행으로 사는것보다 국내 매장 제품이 더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암튼 그래요.


사이즈가 고민이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