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HAMAMOTO(하마모토)

#하마모토 HT-5810 #대구하마모토안경테 #대구하우스브랜드안경테 #일본티타늄안경테 #상인동진천동월배월성동 남자티타늄안경테 #중년남자안경테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12. 15. 18:03


HAMAMOTO  HT - 5810


하마모토 5810 시리즈입니다 !!


이 안경은 테그호이어 제품과 비슷하게


얼굴을 감싸 안아주는 느낌이 좋아요~~


테그호이어나 하마모토 5810 시리즈는


수술실에 들어 가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사용하셨답니다~


얼굴을 깜싸안아서 흘러내림이 적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 들도 많이 사용하십니다 !!





이번에 입고된 색상은 그레이와


브라운 투톤, 블랙 투톤이에요~~


전면이 플라스틱 소재인데, 가볍고 파손이 적어서 엄청 좋습니다 !



전면을 따로 잡아주는 형식인데,


다리에 충격을 조금 받더라도 저 부분에서 충격을 흡수해 줍니다~



다리는 형상기억합금으로


저 형을 유지하고 있어요~


조금 부딛히고 하더라도


많이 틀어지지 않아요~~


얼굴 폭이 조금 넓은 분 들도 엄청 편하다고 하십니다 ~~




그레이 원톤입니다~




블랙 투톤이에요`




브라운 투톤이에요~~




제가 또 써봤네요.


어제 밤에 라면을 먹고 잤더니..


얼굴이 너무 부었네요 ㅋㅋㅋㅋ


요런 형입니다~~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