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HAMAMOTO(하마모토)

#대구하마마토안경테#중년여성안경#중년여자안경#일본티타늄안경#누진다초점안경테#일본하우스브랜드안경테#상인,진천,월배,월성동티타늄안경#런던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12. 15. 18:31



하마모토 중년 여성 안경테입니다.


티타늄으로 되어있구요, 다리는 아세테이트 소재입니다.


전면이 티타늄이라 가볍습니다.


다리는 아세테이트인데 이 소재는 피부트러블이 적으면서


피부에 닿는 니낌이 좋아요`~


금속테 처럼 까지는 일이 별로 없어요~




디자인은 크게3 종류로 분류했어요~


사각형 반무테, 온테, 타원형 반무테


이렇게가 판매가 가장 많이 된다고 합니다 !!


색상은 와인칼라, 퍼플, 브라운 세 종류입니다.




우선은 와인 반무테입니다.


사진찍을때 필터를 넣었더니, 색상이 정확하게 안 보이네요 ㅜㅜ


와인칼라입니다~




다리는 금속 장석이 들어가 있어요~


고급지죠 ? ^^



하마모토 안경테는 생산을 일본에서 직접한다고 합니다 ~~


일본이 티타늄 가공을 잘 하는 편인거 아시요?



보라색이에요~




보라색 온테 다리입니다.


온테는 아무래도 파손의 영향이 조금 더 적습니다~~



타원형이에요~~


요즘 이런 모델이 잘안나와요 !!


찾으시는 분 들은 많은데...


하마모토에서  나왔길래, "그래 이건 있어야해 !!" 이 생각이 들어서


매장으로 입고 시켰네요~



하마모토 테 들은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다리를 대부분 아세테이트를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을 더욱 올리고,


티타늄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가벼움을 더했네요.


어머님들 누진다초점렌즈 사용하시에도 좋구요


요즘은 뿔테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뿔테는 아무래도 점잖한 차림에는 좀 그렇더라구요.


결혼식이나 중요한 자리에 한복입으신다고 하시면


딱히 권해드릴것이 없는데, 이 제품은


한복같은거 입으실때도 엄청 잘 어울리실듯 합니다. ^^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