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Gentlemonster(젠틀몬스터)

#2017 젠틀몬스터 정식매장 #젠틀몬스터 샵앤샵 #2017젠틀몬스터선글라스 # SIGN OF TWO #2017대구젠틀몬스터 #젠틀 사인오프투 #상인동,진천동,월배,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1. 21. 15:41


2017년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드디어 입고가 되었네요.


'도깨비" 에서 공유가 쓰고나오고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이 쓰고 나온다는


젠틀몬스터 2017 선글라스 !!


자꾸 물어는 보시는데, 없어서 못 팔았다는....


그 2017 젠틀몬스터 선글라스가 드디어 입고 시작되었네요~ ^^


SIGN OF TWO


블랙과 크림 호피 두 칼라가 입고 되었습니다~~





블랙입니다~~


올해는 젠틀몬스터에서 선글라스 렌즈가 전면 프레임 모양으로 나온것이 특징입니다.


50% 이상의 제품에서 저런 모양으로 나왔어요~


도수 작업하시는 분들은... 죄송하지만 안됩니다. ㅜㅜ



다리 끝을 보시면 특이하게 뿔테 다리에 금속라인이 연결되어 있어요.


저 모양을 보시면  아~ 젠틀몬스터구나~~  하시면 될것같아요~




요 부분요~~



좀 특이하게 생겼죠?


저게 올해 포인트라 하네요~~


누가봐도 젠틀몬스터 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만들었네요~





다리 끝 부분이랑 금속 부분은 티타늄으로 만들었어요


티타늄은 일반 금속보다 강하고, 가볍고, 알러지에 조금 강한 편이라서 사용한 것 같아요 !!



요게 크림호피 칼라입니다~


전면에서 보면 모르시겠죠?



측면에서 보시면 크림호피 칼라 표시가 나요~~


너무 이쁘게 잘 빠졌어요~



2017년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어떤가요?


올해도 기대 되시죠? ^^


추가 입고 들어오면 바로 또 올려드리겠습니다~~

문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