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Gentlemonster(젠틀몬스터)

2017 대구 젠틀몬스터 정식 매장 , 2017 젠틀몬스터 샵앤샵 ,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IN SCARLET , 상인동,진천동,월배,월성동 젠틀몬스터 매장, 런던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1. 21. 16:15



2017년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 IN SCARLET "


사각 프레임으로 남,년 공용 모델입니다 !!


 


이 프레임 역시 전면 프레임에 맞게


렌즈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




군더더기 없이 잘 빠졌죠?  ^^






궁금한 제가 또~~ 써 봤어요~~





사이즈가 조금 큰 편입니다~~


예전에 " 디디디" ,"DIDI-D" 정도 사이즈에요~~



카키 칼라에요~~


올해는 이런 색의 제품들이 좀 있네요~~


작년에는 진짜 화려한 무의였다면


올해는 내츄럴한 칼라를 써서


색상의 다양함을 보여주네요~






브라운 클리어 모델입니다~


전지현이 이거 동그란 모델 쓰고 나왔어요? ^^


"푸른바다의 전설"에서요~~




오늘 몇 개를 올리니 지치네요....


갈수록 내용을 적게 적네요 ㅜㅜ


내일 또 올리겠습니다~~


기운내서요~~


신 제품이 많은데, 다 올리네요 ㅜㅜ


그럼 ~~ 내일 또~~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