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하우스 안경브랜드)/Gentlemonster(젠틀몬스터)

/2017젠틀몬스터/2017대구젠틀몬스터/젠틀몬스터 느와르캣(NOIR CAT)/젠틀몬스터 핀(FINN)/상인동,진천동,월배,월성동 젠틀몬스터선글라스/런던아이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16. 13:49

GENTLE MONSTER


오늘은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선글라스입니다~~


NOIR CAT (느와르 캣)


사이즈가 조금 작은 동근 모양의 선글라스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알려드릴려고 제가 써봤네요 ^^



아이보리 칼라에 가깝습니다.


여자분들 데일리용으로 좋을것 같네요~



블랙에 겨자색(?)렌즈 들어가 있어요~~


눈이 비칠정도의 농도입니다.


이 칼라 역시 데일리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FINN (핀)


사각 프레임에 칼라는 3가지 입고 되었어요~



기본 블랙 프레임입니다.


무난해요 ^^



블랙에 블루 칼라입니다.


작년에 일반 안경에다가 틴트 칼라 많이 넣으셨죠?


올해는 선글라스도 이렇게 나오네요 ^^



그레이 프레임에 핑크렌즈에요~



여거는 남자인 제가 쓰고 찍어 보여 드리기엔.. 조금 그래서 패스~~



기본 블랙컬러의 핀제품입니다.



요것은 블루칼라인데요


배경 화면이 좀 밝아서 색 표현이 조금 덜 된것 같네요 ...


데일리용 선글라스로 좋네요~


문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