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아디다스)

/신다운 아디다스고글/신다운아디다스선글라스/쇼트트랙신다운고글/대구아디다스고글/대구아이다스선글라스/adidas as 01 6050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22. 14:02



오늘 신다운 선수가 1000m 타는걸 보면서....


직업병이 또....


신다운은 아디다스 고글을 사용하네요 ㅋㅋㅋ


adidas as 01 6050 로


가장 최신모델입니다.


이 모델역시 싸이클용으로 나온건데,


쇼트트랙 선수들이 많이  사용을 하네요~





지금 쓰고있는 주황색 고글이


adidas as 01 6050 모델입니다.




이 모델입니다~



땀받이 겸 바람막이 스폰지(?) 같은게 있어요~~


김승현씨도 썼었어요~~~


블랙 무광입니다~


렌즈칼라는 브라운에 미러가 살짝~~


로고는 주황색이요~


블랙유광에 블랙렌즈입니다~


로그는 그레이~


흰색 프레임에 변색렌즈가 들어가 있어요~



변색렌즈인데도 가격대가 착해요~


멋있죠? ^^


원래는 싸이클용으로 나온제품인데,


스키, 보드 다 사용해도 괜찮구요


그냥 스포츠 선글라스로도 사용해도 이뻐요~




2017 샷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보면서


직업병이 .....


잼나네요 이것도.


오클리 죠브레이커, 아디다스 as 01


누가 머썼나? 보고 재미나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