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아디다스)

[아디다스조닉][ADIDAS ZONYK PRO][아디다스변색렌즈][아디다스조닉변색렌즈][대구상인,진천,월배,신월성 아디다스고글]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7. 28. 19:55


아디다스 조닉 변색렌즈입니다.


흰색 프레임에 블루미러가 살짝~~ 들어가 있답니다.


루디 제품이 변색의 경우 미러가 살짝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


아디다스 제품도 블루 미러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멋스럽네요.



회사에서는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수입해서 들어오면 거의 매달 완판 된다는 제품입니다.


사실 저희 매장에서는 그렇게까진 아니네요 ㅋㅋㅋ



프레임이 이쁘긴 정말 이뻐요


전면과 측면이 정말 이쁘게 잘 빠져있습니다.


다리는 3단계 각도 조정되고, 코도 2단계 조절됩니다


볼이 닿여서 불편하시다면 아디다스 강추 !!



땀받이 입니다.


별 필요없겠지? 생각하시지만, 자전거 열심히 타는데 땀이 눈에 들어간다면


ㅜㅜ


슬픈현실입니다. 세워서 닦고 다시 가야합니다.


탄력안받게 ㅠㅠ


저거는 뺐다 끼웠다 할 수 있어요.


씻어서 쓰시면 됩니다~~



밖에서 3분 정도 지나니 저정도로 변해요


너무 더워서 오래는 못있었네요.


이거 찍으려다가 병원 갈 수 있겠다... 싶어서 언능 들어 왔어요~~



지쳐 보이죠? ㅋㅋㅋㅋㅋ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