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대구 이서진 오클리 래치( oakley latch)] 상인,진천,월배,신월성 오클리 래치, 이서진선글라스/삼시세끼이서진오클리선글라스/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23. 15:44


" 삼시세끼 " 에서 이서진이 쓰고나온


오클리 래치 "oakley latch " 입니다~


아시안 핏으로  한국인 얼굴형이 잘 맞아요~~



그레이 칼라로 보이죠?


클리어 모델이라 합니다. ㅋㅋㅋ




이게그 레이 칼라 인것 같아요~



이건 브라운에 골드 렌즈 같죠?



어제 입고된 칼라입니다~~


그레이 , 블랙  , 클리어~


그레이 프레임에 블랙렌즈 모델입니다.


데일로 선글라스로 충분하겠죠?


근교에 바람쐬러 가시거나 여행가실때


복장은 가벼운데, 무거운 선글라스를 쓰셨다면...


이젠 오클리 래치로 바꿔보세요~~


느낌도 가볍고 무게도 가볍고.. ^^


외국인들은 여행갈때 오클리 홀브룩이나 래치같은


가벼운 제품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레이 전면입니다~~



선글라스는 대부분 미국생산이네요~~


몇 제품만 빼고는...



클리어에 블루 미러입니다.


프레임이 무광제품이라 번쩍 거리지 않고 좋네요~~


이거끼고 놀러가고 싶네요. ㅋㅋ




무광 블랙 프레임에 레드미러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골드미러같죠?


레드미러가 조금 저렇게 보이더라구요...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