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대구홀브룩메탈 /HOLBROOK METAL / 상인,진천,월배,신월성 오클리홀브룩메탈/런던아이안경/오클리프리즘/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23. 15:54



OAKLEY HOLBROOK METAL


오클리 홀브룩 메탈입니다.




어제자로 총 3가지 칼라 입고 되었네요.



그레이 같은 브라운?


칼라가 그렇게 보이네요.


이제품은 선글라스 렌즈가 프리즘 데일리 편광제품입니다.


오클리에서 뜨고있는 프리즘 렌즈에 편광까지 추가된 제품이네요.


눈은 정말 시원~~하겠네요. ^^







가장 기본인


블랙 무광 제품입니다~



다리는 일자에 끝부분에 고무 튜브로 되어있어서


흘러내림을 방지해줍니다.


실제로 들어보면 약간 무거운 느낌을 받지만 (뿔테에 비해)


막상 써보면 무겁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이유는 무게중심을 잘 배분해서 코나 귀에서 무게감이 별로 없어요



블루,레드 미러에요~


보는 방향에 따라 블루로, 때로는 레드 미러로 보입니다.




제가 또 한번....^^


데일리 제품으로 손색이 없네요.


메탈 프레임의 장점은 파손에 아주 강하다는 거에요~


뿔테소재는 강한 충격에 파손이 일어날 수 있지만,


메탈 프레임은 늘어나면 늘어났지, 파손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뿔테 소재의 선글라스가 식상해졌다면


오클리 홀브룩 메탈을 써보시는건 어때요? ^^


문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