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능 훈련

[탭볼] [TAB BALL][안구운동] [눈손협응운동] [집중력훈련] [시기능훈련][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7. 2. 25. 14:59


SNS 에서 복싱선수들이 탭볼을 이용해서 훈련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순간 " 저거는 안구운동에도 도움이 되겠다 "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입해 봤어요~~


어릴적 복싱을 했던 저는 " 저정도는 할 수 있을거야 !!"


했지만... 동영상에서 보는 바와같이 저질이었어요 ㅋㅋㅋ


운동은 됩니다. 진짜 운동요... 10분 하니 땀이 나네요.


안구운동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연구를 좀 더 해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