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글라스 & 고글/O A K L E Y (오클리)

[오클리 홀브룩믹스][2018오클리선글라스][대구달서구 상인동,진천동,월배,신월성 오클리선글라스,고글][런던아이안경상인,진천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8. 1. 28. 16:56

2018 오클리 신상 선글라스


오클리 홀브룩 믹스


작년에 홀브룩 메탈이 인기가 있어서,


올해는 홀브룩 프레임에 메탈을 넣은


홀브룩 믹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


홀브룩 메탈이 모양은 이뻤는데, 전면프레임과 렌즈와의 조합이


원만하지 않았다고... (본사에서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만든 홀브룩 믹스



전면은 기존에 많이 보셨던 홀브룩


렌즈는 작년부터 프리즘 렌즈를 많이 사용하네요.


프리즘 렌즈의 장점은 색감이 아주 좋다는거~~


자연의 색을 더 깨끗하고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



다리는 메탈입니다.


홀브룩은 다리도 뿔테였는데, 땀이 나고하면 흘러내림이 조금 있었어요.


메탈 다리는 끝쪽에 고무 튜브가 선글라스를 얼굴에 더욱 밀착시켜


땀이 좀 나더라도 흘러내림을 줄여줍니다.



홀브룩 메탈은 중국 생산이었는데,


요거는 미국이네요.


이부분 때문에도 말이 많았어요.


고객님께서 구입해서 가시고, 생산지가 중국이라고....머라하셨다는...


대부분 미국 생산이지만, 간혹 중국 생산도 있다는거...


중국이라해도 절대 제품의 질이 떨어지지 않아요...


단지 공장이 중국이라는....





블랙 무광 프레임에 프리즘 편광 + 실버미러


어벤져스 같은 느낌? 좋은거는 다 넣어 놨네요 ^^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