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MOSCOT (모스콧)

대구 모스콧 유켈 하금 안경테 대구 상인,진천 모스콧 유켈 안경테 YUKEL 블랙/호피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1. 26. 19:46

 이 제품은 유켈의 안경테 라인입니다.

 

블랙색상이랑 호피 칼라입니다.

 

 

 

 

 이 칼라가 호피인데. HAVANA/GUN 이라네요~

 

사이즈는 같아요.

다만 블랙이 뒤에 있을뿐....

 

블랙 입니다.

BLACK/SILVER 이라고 적혀있네요.ㅋㅋ

하금테인데도 생각보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요~~

한번 오셔서 보세요~

 

요즘 주차장 문제로 걱정하시는 분 많으 신데...

저희는 500평 이상이 주차장입니다.ㅋㅋㅋㅋㅋ

걱정 마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