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하우스 안경브랜드)/MOSCOT (모스콧)

대구 모스콧 안경 MILTZEN BLACK 대구 상인,진천 모스콧 밀트젠 안경 뿔테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5. 1. 26. 19:51

 

요건 똥그리 밀트젠입니다~

 

작고 똥그란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여자분들 인데 잘 맞을것 같구요.

 

얼굴이 작으신 남자분들도 괜찮을듯 합니다.

 

전 이게 젤 이뻐요 ~ ㅋㅋ

 

 

색상은 블랙만 입고 되었습니다.

 

다른 칼라 원하시면 문의 주세요`~

 

 

블랙~~ 이렇게 적혀있네요~~

 

요즘 주차장 문제로 걱정하시는 분 많으 신데...

저희는 500평 이상이 주차장입니다.ㅋㅋㅋㅋㅋ

걱정 마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