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알렉산더 맥퀸

/대구알렉산더맥퀸선글라스/상인동알렉산더맥퀸선글라스/ALEXANDER MQUEEN MQ6017 /MCQ/엠씨큐선글라스/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4. 13. 14:24


알렉산더 맥퀸 서브 브랜드인 MCQ(엠씨큐)입니다.


우선 입고된 모델은 MQ 6017SA 입니다.


전면은 블랙프레임에 블랙렌즈와 레드미러 두 가지가 입고 되었답니다~

10만원 중 후반 대에 사실수 있는


가격대비 품질은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블랙 프레임에 블랙 투톤 렌즈가 들어가 있어요


색상은 저것보다는 진해요


뒷 배경이 없다보니 조금 연하게 사진이 찍혔네요.



다리는 저렇게 색이 들어가있어요


제비(?) 모양인가? 저게 MAQ 의 고유 로고정도 되나봐요.


어디서 많이 본듯한 그림이죠?


누가 우산쓰고 나오고 머.. 그런느낌? ㅋㅋㅋ(고스톱)ㅋㅋㅋ




레드미러 입니다.


모양은 다 같은데, 렌즈 칼라만 틀려요~~




안쪽에 MCQ 로고 있네요~



또 궁금한 제가 한 번 써 봤 습 니 다.


가격대비 좋은것 같네요~


알렉산더 맥퀸은 사실 좀... 고가에 모델이구요


MCQ 정도면 부담없이 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뻐요!!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


소량으로 들어온 제품이라


늦으면 몬~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