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알렉산더 맥퀸

/알렉산더 맥퀸 선글라스/대구 알렉산더맥퀸 선글라스/상인동 알렉산더맥퀸 선글라스/ALEXANDER MQUEEN AM0012S /런던아이안경상인점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4. 13. 14:36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QUEEN  AM0012S


드디어 입고 되었네요.


첫 눈에 뿅~~ 하고 반해버린 선글라스 입니다. ^^


제가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박스랑, 하드케이스, 품질 보증카드 이렇게가 풀 셋트입니다.


케링 그룹의 보증서도 있네요.


(알렉산더 맥퀸은 "케링"이라는 그룹 소속입니다. 참고로 보테가 베네타, 생로랑 등도 케링그룹입니다)



전면 실버 메탈



전면 실버메탈에 후면이 아세테이트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있어서


귀가 닿이는 부분의 착용감을 좋게 만들어놨어요.


전면 멋있죠? 



다리는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아세테이트 소재이구요


중간에 알렉산더 맥퀸 로고 딱!!




전면 프레임을 잡아주는 부분 부터 뿔테 소재입니다.



원산지는 이태리입니다.




또 궁금한 제가 써봤습니다.


너무 가지고 싶네요...


블랙 스냅백 쓰면 진짜 쵝오!!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문의 주세요~~


사실 다른 칼라도 있는데... (전면 그레이/ 후면 무광블랙)이 있긴한데...


저 모델은 실버에 유광블랙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은 오셔서 써보세요...


정말 이쁘다... 이런말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