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명품 안경브랜드)/알렉산더 맥퀸

/맥퀸선글라스/알렉산더맥퀸/대구맥퀸선글라스/상인동맥퀸선글라스MCQ/중저가선글라스/상인동,진천동,월배,월성동 선글라스,안경/런던아이안경

눈사랑안경 경산점 2016. 5. 6. 13:37


MCQ (맥퀸) 선글라스 입니다.


알렉산더 맥퀸의 서브 브랜드라고 해야 하나요?


MCQ입니다.


맥퀸은 조금 무거운(?) 느낌이라면


MCQ 제품은 가볍게 스트릿 패션으로 착용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스케이드 보드 타거나, 레저 스포츠 할때 써도 좋을것 같아요~~



전면 블랙에 유광 제품입니다.



다리에는 MCQ 로고가 보라색으로 들어가있네요~~


제비처럼 생긴 새가 MCQ를 상징하는것 같네요~



안쪽에도 MCQ 로고~



블랙 무광 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로고가 흰색으로 되어있구요~



안쪽에 로고도 흰색이네요~~


10만원 중,후반에 MCQ 제품을 한번 써보세요~~


제가 생각했을때 가성비는 최고인것 같아요.


요즘 웬만한 국산 제품도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초반인데, 이건 10 만원 중 후반에


알렉산더 맥퀸 서브 브랜드 MCQ를 가진다는건....


멋진거 아닌가요? ^^ (제 생각입니다^^.) 


그리고, 잘 없어요 ^^ ㅋㅋㅋ 아무렇게나 구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ㅋㅋㅋ


문의는 053-634-1230


카톡: londoneye123


으로 하시면 됩니다~~